top of page

© 2013 투리스투르

부시 가든

 

올랜도에서 1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탬파에 위치한 이 공원은 자연과 아드레날린이 어우러진 곳입니다. 테마는 아프리카와 아시아의 동식물이며 동시에 6개의 매우 다른 롤러코스터가 있습니다.

 

그중 SheiKra가 가장 빠릅니다. 시속 112km에 이릅니다. 수직 낙하가 있고 다리가 매달려 있습니다. 머리가 둘 달린 고양이의 아프리카 전설에서 이름과 아이디어를 따온 Gwazi는 더블 롤러코스터입니다. 동시에 두 대의 수레가 양쪽 끝에서 달리기 시작하고 서로 몇 초 안에 서로를 스쳐 지나가며 마치 여섯 번이나 충돌할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부쉬가든은 1959년 개관 당시 아프리카만 테마였기에 암흑대륙이라 불렸다. 현재 미국에서 가장 큰 동물원 중 하나이며 게임과 사파리를 통해 관찰할 수 있는 2,700마리 이상의 동물이 있습니다.

 

인기 명소

 

조난자 크리터

전문 동물 조련사가 동물 구조 및 동물 보호소에 관심을 돌렸을 때 스타들이 가득한 가족의 즐거움이 가득한 쇼입니다.

 

치타 사냥

가장 최근에 인수한 공원입니다. 이 3중 발사 롤러코스터는 라이더를 공원 위 높은 곳으로 데려간 다음 바위 협곡을 통해 지면을 따라 경주합니다. 길이가 4,400m로 공원의 스릴 라이드 어트랙션보다 길다.

 

셰이크라

Sheikra의 하늘에서 뛰어내리면 200m까지 올라가 90도 낙하를 수행하는 사납고 바닥이 없는 산입니다. 그런 다음 Immelman 루프와 함께 회오리 바람 70mph 산을 내려갈 때 속도를 높이고 지하 터널로 두 번째 다이빙을 하고 마지막으로 흠뻑 젖는 물보라를 뿌립니다.

 

과지

그것은 나무에서 구식 방법으로 지어진 산에서 거칠고 빠르게 타는 것입니다.

 

세렝게티 철도

복제 증기 기관차가 끄는 훈련. 이 여행 경험을 통해 아프리카 평원의 가장자리를 따라 경치 좋은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콩고, 나이로비, 스탠리빌에 정차하는 이 편안한 라이드는 기린, 얼룩말, 영양, 타조 등을 포함하여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아프리카 동물 무리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탕가니카 해일

아프리카 국가의 해안을 따라 걷는 여정은 부드럽게 시작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타는 것의 첫 부분일 뿐입니다. 강물은 거칠어지고 오르면 55피트 하류로 떨어집니다. 그곳에서 괴물처럼 타가니카 해일이 발생하여 방문객을 환영하고 시간이 흘러도 물러나지 않는 가까운 사람들은 모두 물기둥에 삼켜진다.

 

에어 그로버

재미있는 트위스트, 미니 다이브가 가득한 보조 코스터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타기에 이상적입니다.

 

난 탔어

이집트 전쟁의 신의 이름을 딴 B&M 반전 롤러코스터인 Montu ®에서 7가지 강렬한 반전에 도전하세요. 140m까지 올라가 뒤틀린 낙하를 견뎌내십시오.

주변의 다른 공원

을 더한: 케이프 케네디

공원 지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