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2013 투리스투르

케네디 우주 센터

거짓말하는 케이프 커내버럴에서는 텍사스 휴스턴 옆에 있는 NASA의 가장 중요한 전략 기지 중 하나입니다. 거기에서 역사의 과정을 표시한 수많은 임무가 떠났습니다.

이 우주 센터는 아이젠하워 대통령이 NASA 설립 법안에 서명한 지 4년 후인 1962년부터 운영되고 있습니다.

1969년 인간이 처음으로 달에 닿았던 유명한 아폴로 11호를 포함하여 수많은 우주 비행이 이륙한 NASA 단지 내에 지어진 공원입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단지 전체를 약 3시간 동안 둘러보고 우주 시뮬레이터로 여행하고, 주제를 암시하는 박물관을 방문하고, IMAX 유형의 영화를 보고, 우주 비행사와 직접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또한 매장에는 케네디 우주 센터 방문을 즐겁게 기억할 수 있는 기념품이 많이 있습니다. 

우주 센터 방문

케네디 우주 센터에는 발사 및 우주 임무 수행에 필요한 작업을 견학할 수 있는 투어가 있습니다. 방문의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제 우주 정거장 센터: 국제 우주 정거장 센터는 국제 우주 정거장의 실제 구성 요소가 궤도에 진입하기 전에 어떻게 준비되는지 볼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우주 정거장 승무원들이 생활하고 일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목업을 방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Rocket Garden: NASA 로켓 정원에서는 한때 우주를 비행한 이 기술적 경이로움의 위대함을 볼 수 있습니다. 우주비행사들이 특별한 우주 여행에서 겪는 고통.

Apollo- Saturn V Center: 사람이 달 위를 걸을 수 있다고 누가 상상이나 했겠습니까? 이 센터는 그 꿈을 실현시킨 놀라운 기계를 전시합니다.

미국 우주 비행사 명예의 전당: 이 공간은 미지의 세계로 모험을 떠난 모든 우주 비행사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다수의 우주비행사 개인 소지품과 수십 개의 시뮬레이터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4배 증가한 중력을 느낄 수 있고, 우주 왕복선을 착륙시키거나 화성의 암석 지형을 통해 차량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

셔틀 발사 경험: 이것은 우주 발사 시뮬레이터로서 많은 것을 바라게 됩니다 leaves.

IMAX Space Films: NASA 우주비행사가 촬영한 영상을 3차원으로 투사하여 외부 세계를 조금 더 가깝게 느낄 수 있습니다.

 

아틀란티스: 전설적인 70톤 우주 왕복선(버스 10대의 무게와 거의 동일)이 공중에 얼어붙어 지상 몇 미터 위에 매달려 있으며 알루미늄 도어가 활짝 열려 내부의 모든 비밀이 드러납니다.

중력은 패배한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단지 착시일 뿐입니다. Atlantis는 지붕에서 내려오는 강철 케이블과 우주선이 지구에서 400km 떨어진 국제 우주 정거장에 도킹할 때 유지한 43도 기울기 각도를 복제하도록 설계된 강철 구조물로 지지됩니다.

방문에 대한 독자의 의견.

 

평균을 설정하면 올해 동안 보내진 의견의 명확한 샘플인 네 가지 의견만 제시할 것입니다.

 

- 1)올랜도의 다른 명소와는 조금 다른 곳 중 하나인데 매우 흥미롭고 페리에서 이륙하는 경험이 매우 좋고 IMAX 프로젝션이 최고입니다 !!

 

- 둘)15년 전에 센터를 처음 방문했을 때, 지금과 똑 같았습니다! 심지어 imax 영화도 똑같았어... 50달러 이상을 청구하는 것이 안타깝다. 먹는 곳도 지루하고 좋지 않습니다. 입장료가 20달러 정도라면 지불하는 것이 더 공정할 것입니다.

 

-삼)  진실은 방문에 상당히 실망했다는 것입니다. 몇 가지 이유를 나열하겠습니다.
어떤 일꾼들은 좀 불쾌하고, 다른 활동에 가려고 줄을 섰던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인데, 그들이 부탁을 받는 것을 귀찮게 하는 것 같았고 그들은 당신에게 나쁜 표정을 지었습니다.
모든 것이 영어로 설명되어 있고, 스페인어로 된 오디오를 놓쳤거나 적어도 스페인어로 비디오를 자막 처리했다고 생각합니다. 비용이 들지 않는 세부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활동은 놀라움이나 충격을 주지 않고 예측 가능합니다.
이륙 시뮬레이터라는 어트랙션이 있는데, 1시간 동안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 외에도(저는 Eneo를 탔습니다) 일단 입장하면 비디오로 여러분을 즐겁게 하고 어트랙션에서 단 3분만 기다리면 됩니다. 게다가 시뮬레이터는 매우 열악합니다.
밀폐된 공간에서는 말 그대로 추위로 얼어붙습니다.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high 이를 지원하기 위해 겨울 재킷이 필요합니다.
사실, 그들은 몇 가지 활동을 제공하고 가격에 비해 그다지 흥미롭지 않습니다. 오후 5시에 문을 닫지만 하루 아침에 볼 것이 많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우주비행사의 강의였는데 그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4)입장한 순간부터 우리는 이미 이 문제에서 미국의 힘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에는 텔레비전에서만 볼 수 있었던 로켓과 모듈을 라이브로 보는 것은 정말 대단합니다.
우리는 아틀란티스의 새로운 구역에 접근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운이 좋았습니다... 공원의 최고였습니다!
일찍 가야 한다고 생각하고(제 생각에는 마이애미에서 여행했기 때문에 정오 이후에 늦게 도착했습니다) 큰 폭풍이 오고 있어서 공원이 문을 닫았습니다.
기념품 가게는 크고 매우 잘 갖춰져 있습니다.-
나는이 타는 것을 정말로 즐겼다! 2013년 7월 방문

bottom of page